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임영웅→김희재 ‘미스터트롯: 더 무비’, 날 것 같은 TOP6 찐형제 케미(종합)
2020-10-19 15:40:36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스터트롯 TOP6가 끈끈한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19일 오후 2시 온라인 생중계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미스터트롯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다.

앞서 ‘미스터트롯 콘서트’라는 꿈의 무대에서 다시 한번 노래를 향한 간절함을 깨닫고 팬들과 함께한 감사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TOP6의 모습이 예고편으로 공개돼 기대를 모았다.

TOP6는 스크린에 자신의 얼굴이 나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다. 이찬원은 “포털사이트 영화 페이지에 저희가 배우로 등록이 돼 있고 주연배우로 나와 있더라. 너무 영광스럽고 감개무량하다.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민호도 “어릴 때 젝스키스 영화가 개봉했던 기억이 난다. 지금은 우리의 모습을 보러 극장에 오신 분들이 계신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너무 감사하고 저희도 엄청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영화에서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을 통해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하는 과정부터 TOP6의 솔직한 인터뷰,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한 캠핑 현장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무대 뒤 준비하는 과정, 뒷이야기 등이 담겼다. 다투는 모습이나 예민해져 있는 모습까지 생생하게 보실 수 있다”며 “여태까지 보지 못한 TOP6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팬 분들이 재밌어 하실 것 같다.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소개했다.

이어 임영웅은 “내레이션을 맡아서 중간중간 잘라서 봤는데도 감동스럽고 재밌는 이야기들을 보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영탁은 “저희가 요즘 카메라가 있는 걸 잊고 산다. 저희의 ‘찐’ 모습이 고스란히 나온다”고 거들었다. 이를 들은 임영웅은 “동원이가 형들을 때리고 발을 거는 모습이 나온다”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TOP6는 키워드 토크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탁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때 코로나19로 팬들과 온전히 즐기지 못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영탁은 “행사비 입금될 때보다 관객들 소리를 들을 때 더 행복하다. ‘소리 질러’, ‘함성’이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는데 함께 소리를 지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바램’, ‘막걸리 한 잔’, ‘찐이야’, ‘진또배기’, ‘돌리도’ 등 각자 인생곡을 꼽았다. 정동원과 함께 ‘파트너’를 인생곡으로 꼽은 장민호는 “처음 동원이를 만나면서부터 무대에서 마무리 짓기까지의 과정이 너무 기억에 남는다. 동원이가 더 크기 전에 제가 동원이를 안을 수 있을 때 더 많이 ‘파트너’를 부르고 싶다. 하루가 다르게 동원이가 성장하고 있다”며 정동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동원 역시 TOP6 멤버들을 “피가 섞이지 않은 가족”이라고 정의하며 멤버들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TOP6는 ‘미스터트롯’으로 180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된 2020년과 팬들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영탁은 “2020년이 365분 정도밖에 안 되는 한 해가 된 것 같다.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고 그 시간 안에 많은 추억이 생겼다. 2021년에는 조금 더 가깝고 많은 곳에서 여러분들을 뵙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장민호는 “팬 분들이 저희를 공부 시켜서 좋은 대학에 보내주신 느낌이다. 최근에 몇 년 전 팬카페에 올렸던 글을 다시 봤는데 ‘내 팬을 해도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긴 시간 저를 기다려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하다. 그 다짐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웅, 영탁, 정동원 등은 이번 영화를 시작으로 배우로서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의욕을 보였다. 임영웅이 “두 주먹으로 액션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하자, 영탁은 “임영웅을 옆에서 말리는 형으로 출연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30일 부산 공연으로 재개된다. 임영웅은 “올해 연말, 내년 연초까지 콘서트로 찾아뵐 것 같다. 콘서트가 이렇게 즐겁다는 걸 처음 느꼈다. 똘똘 뭉쳐서 콘서트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영화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찬원도 “저희가 한 가족, 한 식구 같다는 말을 하지 않나. 이 영화를 보면 정말 저희의 속마음을 이야기 하는 순간이 많았다”며 “우리가 어떤 과정을 통해 가족처럼 식구처럼 케미스트리를 이루게 됐는지 그 과정을 봐주면 좋겠다”고 관전포인트를 언급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22일 개봉한다


. (사진=TV조선, 영화사 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애로부부’ 형부-처제 은밀한 이야기, 미국변호사 서동주도 깜짝 놀랐다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 바닷가서 뽐낸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바람나면 어떡해?” 민경선♥김완기 줄어든 부부관계에 쇼윈도 부부 선언...
‘집사부일체’ 이동국 집 공개, 테니스 유망주 딸 재아 위한 트레이닝룸까...
‘애로부부’ 돈 때문에 남편 외도 돕는 친정 식구들, 복수했더니 왕따+소...
‘전참시’ 김성령, 으리으리 한강뷰 집 공개‥널찍 거실+모던한 인테리어
써니, 한강뷰+각종 술장고 집 공개 “좀비든 역병 창궐하든 걱정없어”
백지영, 데뷔 후 최초 집 공개…딸이 찢은 벽지까지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에버글로우 도...

니쥬 꽁꽁 얼굴...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 바닷가서 뽐낸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SNS★컷]

‘애로부부’ 형부-처제 은밀한 이야기, 미국변호사 서동주도 깜짝 놀랐다

‘애로부부’ 돈 때문에 남편 외도 돕는 친정 식구들, 복수했더니 왕따+소송 당해 ‘충격’ (종합)

‘전참시’ 김성령, 으리으리 한강뷰 집 공개‥널찍 거실+모던한 인테리어

‘집사부일체’ 이동국 집 공개, 테니스 유망주 딸 재아 위한 트레이닝룸까지

“바람나면 어떡해?” 민경선♥김완기 줄어든 부부관계에 쇼윈도 부부 선언 [결정적장면]

김선정-한민채 오늘(28일) 결혼, 11월의 신부 된다(종합)

백지영, 데뷔 후 최초 집 공개…딸이 찢은 벽지까지

허신애 “결혼 3년차 관계 10번 미만…불륜 이해돼”(애로부부)[어제TV]

이정현, 세월도 피해간 방부제 미모‥우아한 올블랙 패션[SNS★컷]

함소원, 갑질 논란에 정면 돌파하는 멘탈甲[스타와치]

황정민·하정우·전도연·최민식의 공통점은?[스타와치]

환각 FLEX? 국내 힙합 언제부터 약물 필수됐나[이슈와치]

‘상장 후 부진’ 빅히트 조급함이 불러온 패착[뮤직와치]

‘펜트하우스’ 어른보다 무서운 막장 10대, 갱생 가능할까 [TV와치]

‘동상이몽2’ 송창의-오지영 부부 ‘단짠’의 진수 [TV와치]

‘산후조리원’ 정당화된 남편 외도, 궁색한 변명일 뿐 [TV와치]

비투비 포유, 국내 음원차트 급상승세…‘상위 랭킹 갱신 중’ [스타와치]

‘이번엔 배송?’ 부캐 선구자 유재석, 다음 부캐를 기대해[TV와치]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한국 사회에 ‘다양성의 씨앗’ 뿌리다 [이슈와치]

‘산후조리원’ 엄지원 “가슴..

배우 엄지원이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극본 김지수/연출 박수원) ..

최환희 “故최진실 아들 아닌 아티스트..

‘유퀴즈’ PD “공유, 장난스런 질문..

최환희 “음악 위해 대학 진학 포기, ..

박신혜 “진솔한 30대 여성의 감정 그..

DAY6 영케이 “DJ 어깨 무겁지만 영광,..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