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2021-01-12 06:00:01
 


[뉴스엔 박정민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남자들이 여자 댄서와 잠자리 로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1월 11일 방송된 채널A, SKY '애로부부' 속터뷰에서는 댄서 이가형-권윤미 부부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가형은 "댄서랑 만나보면 어떨까 상상을 많이 했다. 트월킹이라는 춤을 보면 엉덩이랑 골반이 예사롭지 않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를 들은 배윤정은 "여자 댄서들이 술자리나 친구들 만나면 저런 질문을 정말 많이 받는다. 여자 댄서들은 남자들이랑 자면 진짜 난리 나겠다고 하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다. 웨이브를 하고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있으니까 남자들은 여자 댄서랑 잠자리를 해보고 싶다는 로망이 있는 것 같더라. 일반 여자도 남자 댄서를 보고 (관계를) 잘할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못한 남자가 더 많다. 춤이랑 잠자리는 큰 연관이 없다"고 못 박았다.

권윤미는 "관계 중에 트월킹을 시킨 적도 있다. 요구 사항이 너무 많았다. 자세를 이렇게 해라, 골반을 쓰라고 한다. 보통 빨래가 1시간 30분정도면 다 되는데 끝났는데도 할 정도였다"고 밝혔다.

(사진


=채널A, SKY '애로부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이영지, 조병규 빈자리 채운다…유재석 新예능 ‘컴백홈 MC 확정(종합)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