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사활 걸었다” 데뷔 7년차 세븐틴의 자신감, 방시혁 손잡고 빌보드 1위까지(종합)
2021-06-18 18:01:43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그룹 세븐틴이 방시혁의 손을 잡고 빌보드 메인차트 1위를 위해 도약한다.

6월 18일 오후 세븐틴은 미니 8집 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발매 기념 온, 오프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 했다.

이번 앨범은 세븐틴이 8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다. 총괄 리더 에스쿱스는 “항상 저희를 생각하고 기다려주시는 캐럿을 생각하며 만든 앨범이다. 대중에게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의 힘을 알려 드릴 테니까 공감도 해주시고 사랑도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미니 8집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앨범이다.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표현했다.

세븐틴이 진행 중인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연장선인 이번 앨범에 대해 민규는 “포인트는 사랑과 공감이다. 살면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사랑의 형태를 이야기하는 프로젝트다”고 설명했다.

승관은 “세븐틴이 기존에 보여드린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면서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것이 이번 앨범의 포인트다. 멤버들이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고 많은 시도를 했는지 많은 분들이 느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는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팝장르 곡으로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강인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방시혁 프로듀서와 원더키드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과의 첫 호흡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우지는 “우리가 하이브 가수가 되고 나서 앨범 작업 환경이 좋아지고 그 사이에서 너무 자연스럽게 같이 작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라며 “어린 시절 시혁님이 만든 음악을 들으며 자라온 세대인데 그분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시혁님은 회사의 의장님이기 전에 나에게는 큰 작곡가 선배님인데 존중과 이해, 배려도 많이 해주셨다. 작가 대 작가로서 큰 존중을 받아서 너무 영광스러웠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성숙해진 감정 표현과 다양하고 입체적인 표현을 담아내고자 했다. 우리 무대 보실 때는 사랑에 빠진 순간처럼 설렘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Heaven’s Cloud’(헤븐스 클라우드), ‘Anyone’(애니원), 힙합팀 특유의 유쾌한 래핑 스타일이 돋보이는 ‘GAM3 BO1’(게임 보이), 퍼포먼스팀의 색다른 보컬 팔레트가 매력적인 ‘Wave’(웨이브), 보컬팀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같은 꿈, 같은 맘, 같은 밤’까지 다채로운 곡이 수록 됐다.

세븐틴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해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에 이어 정규 3집 ‘An Ode’로 가온 인증 앨범 부문에서 누적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기록, 트리플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얻고 싶은 새로운 수식어가 있냐는 질문에 에스쿱스는 “데뷔 때부터 정말 좋은 수식어, 타이틀이 붙은 그룹이다. 어떤 타이틀이 욕심 나기보다는 어떤 타이틀이 붙었을 때 부끄럽지 않은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팬클럽 캐럿이 자신들의 원동력이자 존재의 이유라고 밝히며 팬들을 향한 사랑과 그리움을 드러냈다. 디에잇은 “지금까지 경험했던 사랑의 순간 중 가장 강력한 순간은 콘서트 오프닝이다. 우리가 등장하는 순간 굉장히 큰 환호성을 외쳐주셔서 지금도 강렬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고 전했다. 세븐틴은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상황을 안타까워하며 월드 투어에 대한 의지도 밝혔다.

활동 목표에 대해 디노는 “매 앨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캐럿들의 사랑에 보답해야한다는 목표로 준비한다. 이번 앨범 또한 13명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마무리하고 우리의 앨범으로 많은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승관은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멤버들끼리 머리 싸매고 갑론을박을 펼치며 의견도 조율하고 많은 스태프가 도와주셨다. 이번 미니8집이 우리의 큰 도전이자 사활을 건 앨범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실적으로 “늘 월요일에 발매를 하다가 처음으로 금요일에 발매를 하게 됐다. 전 세계적으로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가 많아져서 이번에는 빌보드 메인 차트 순위에 올라가 보고 싶다. 올라간다면 많은 힘이 될 것 같다”라고 바람을 밝혔다. 목표를 17위로 꼽았던 승관과 달리 멤버들은 1위로 입을 모았다.

한편 세븐틴은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박준형♥김지혜, 90평대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넓어서 뛸 정도’
김새롬, 해변가 배경 청량한 수영복 자태 “정신없이 뜨거워”
유이, 8㎏ 요요에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
“초등학교때 에르메스 가방 선물” 함연지, 클래스 다른 금수저
강수정, 홍콩집에서 바라본 오션뷰 공개 ‘초고층 아파트 전망은 다르네’
데미 무어, 수영복 자태…브루스 윌리스와 낳은 딸과 투샷
최여진, 수영복 차림에 드러난 탄탄한 복근…축구할 때와 다른 아련 눈빛 ...
김영호 “26살 첫째 딸, 구글에서 트위터로 이직+4개 국어 가능”

귀여운 핑크 공...

매력부자 박하...

강렬매력 에버...

부일영화제 스...

박준형♥김지혜, 90평대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넓어서 뛸 정도’(연중)

강수정, 홍콩집에서 바라본 오션뷰 공개 ‘초고층 아파트 전망은 다르네’

김새롬, 해변가 배경 청량한 수영복 자태 “정신없이 뜨거워”

“초등학교때 에르메스 가방 선물” 함연지, 클래스 다른 금수저(TMI)[결정적장면]

유이, 8㎏ 요요에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스타화보]

김영호 “26살 첫째 딸, 구글에서 트위터로 이직+4개 국어 가능”(대한외국인)

‘이범수♥’ 이윤진, 대저택 옥상에 수영장까지..펜션 안 부럽네

데미 무어, 수영복 자태…브루스 윌리스와 낳은 딸과 투샷

“펜션인 줄” 한채영 럭셔리 자택, 사방이 리버뷰→높은 천장+벽난로까지(전참시)

최여진, 수영복 차림에 드러난 탄탄한 복근…축구할 때와 다른 아련 눈빛 ‘화보네’

“의사도 사람” 이 시대 미생에게 건넨 ‘슬의생2’식 라떼 화법[TV와치]

‘나는 솔로’ 세련되지 않지만 직설 화법이 주는 매력[TV와치]

BTS ‘Butter’ 저작권 논란? 핵심=외국 작곡가 이중계약 의혹[뮤직와치]

자칫 지겹고 식상할 군대 이야기, 어떻게 예능으로 승화됐나‘라디오스타’[TV와치]

자꾸 김 빠지는 ‘표리부동’ 표창원 이수정 있지만 부동(不同) 없다[TV와치]

‘미치지 않고서야’ 휘몰아치는 사건, 지루할 틈 없네[TV와치]

‘골때녀’ 아이린→조혜련, 생각지 못한 골키퍼 선방쇼[TV와치]

TV조선, 출연자 백신 우선권 주장 ‘잘 포장된 이기주의’ [이슈와치]

술독에 빠진 예능, 음주 미화 ‘아슬아슬 줄타기’[TV와치]

비♥김태희 셋째 임신설? 무례한 비매너 추측에 질타를[이슈와치]

‘이미테이션’ 유리 “캐릭터..

모델 겸 가수 유리가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김민정 최선영 극본, 한현..

‘간동거’ 강한나 “짝사랑만 하다 첫..

배인혁 “대학판 ‘미생’ 같았던 ‘멀..

‘비틀쥬스’ 정성화 “펭수 에너지에 ..

‘랑종’ 싸와니 우툼마 “태국 유명 ..

‘멀푸봄’ 강민아 “촉촉하고 예쁜 박..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